'상담원도 누군가에게 소중한 가족입니다 상담시에 매너있는 대화를 부탁드립니다.'
리센의 고객센터 이용시 상담원들에게 폭언이나 욕설 또는 상담원들을 인격적으로 모독할 경우
3번 경고 후 강제 통화 종료를 조치 시행합니다. 더이상의 상담진행은 어렵습니다.
고객의 권리가 존재하듯, 상담원들 역시 인격적으로 보호받을 권리가 존재합니다.
인격 모독적 발언, 성희롱발언 (사기꾼,더러운 야,니,너 등등) 소리지르기, 반말, 폭언이 계속될 경우 통화상담은 불가합니다. 양해부탁드립니다.
[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처벌 받으실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.]
리센은 더 나아가는 밝은 인터넷 문화를 지향합니다
리센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더 밝은 인터넷 문화를 위해 상담매너를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:)